한국생활
한국 6월의 과일
2023. 5. 30.
Uyen Cao

과일을 좋아하는 친구 있나요? 과일은 4계절 내내 먹을 수 있는 과일이 있지만 보통 제일 많이 나오고, 제일 맛있을 때는 제철이라고 하죠. 봄에는 딸기의 제철이면 한국 6월에 어떤 과일의 제철인가 궁금하지 않아용?ㅎㅎ. 한국 6월의 과일 뭐있는 지 한번 알아보자용~!.

한국 6월 과일: 참외

여름에는 수박 다음으로 많이 찾게 되는 과일로 다량의 수분 섭취가 가능한 과일 중 참외가 있죠. 작은 수박이라고 생각할 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맛이 특징이며 다른 과일과 비교해 보았을 때 함유하고 있는 열량과 비타민의 양이 많아 식품으로서의 가치가 가장 높다고 여겨지는 과일이에요. 특히, 참외에 들어있는 과당과 포도당 성분은 특이하게도 몸 속에 흡수되는 과정이 빨라서 피로 회복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요~. 한국에서 6월에는 참외의 제철이라 가격이 싸고, 맛도 제일 맛있을 때예요.

한국 6월 과일: 복숭아

한국에서는 복숭아의 제철은 6월부터 8월까지예요. 한국에서 복숭아의 종류도 많고, 맛도 다양해요. 6월에는 천도복숭아의 제철이에요. 천도복숭아는 솜털이 없어 표면이 매끄럽고 자두와 비교될 만큼 새콤한 맛이 특징이에요. 맜있고도 많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 복숭아예요. 복숭아는 소화 작용에 좋고, 콜레스테롤을 건강하게 조절에 도움이 되고, 비만 합병증 등 성인병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어요. 게다가 풍부한 비타민을 제공하고, 니코틴 해독 작용에도 좋아요. 다른 복숭아의 종류는 6월말부터 먹을 수 있고, 제일 쉽게 찾아 먹을 수 있고, 맛있을 때예요!.

한국 6월 과일: 토마토

한국에서 토마토 제철 시기는 일반적으로 6월부터예요. 토마토 채소로 보는 국가도 있지만 한국에서는 토마토 과일 종류예요!. 토마토는 많은 효능을 가지는 과일이죠? 혈압을 낮추고 고혈압에 좋고, 비타민C가 많고, 피로 회복에 도움이 돼요!.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소화와 변비에 두움을 주고, 다이어트, 면역력 향상에도 도움이 돼요!. 한국에서 토마토의 종류도 많아요. 개인 적으로 재일 맛있는 토마토는 애플토마토예요. 6월의 토마토는 새콤한 맛보다 달콤한 맛이 더 많아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방울토마토, 대추토마토 등도 있어요. 6월에 가격 싸고 맛있는 토마토들이 많아요!.

한국 6월 과일: 오디

오디는 6월 초군부터 나와요. 오디의 특성상 세척을 하면 당도가 떨어져서 한국에서는 오디를 급냉처리 많이 해요. 오디는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요. 오디는 생으로 먹으면 맛있고, 성분이 많고, 달달함에 살짝 새콤한 맛도 내어 정말 맛있어요!. 한국 사람들이 오디를 잼을 만들어 먹는 경우도 많아요. 오디 아직 안 먹어본 친구면 6월에는 제일 많이 있을 때라 한번 찾아 먹어 보세용~.

한국 6월에는 맛있는 과일 많죠?ㅎㅎ. 위에 말했던 과일 중에 여러분 좋아하는 것 뭐예요? 그 외에도 6월에 제철인 과일 뭐가 있죠? 댓글로 남겨 주세용~.

标签
#6월 과일
#참외
#토마토
#복숭아
#오디
#제철과일
评论 (0)
艺术家介绍
Uyen Cao
어서와용~ 한국 유학 어떤지 궁금해요? 알려 줄게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