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여름에 한국에서 아이스크림을 많이 드셨나요? 저는 이번 여름에 진짜 엄청 많이 먹었는데요. 오늘은 한국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정리해서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
첫 번째 소개해 드리고 싶은 맛있는 아이스크림은 빙그레 더엑설런트 오리지널 아이스크림입니다. 이 아이스크림은 한국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빙그레에서 출시한 제품 중 하나이고 제 최애입니다. 이 제품은 그 이름처럼 "엑설런트"한 아이스크림으로 맛과 질감을 중시하는 아이스크림입니다. 맛은 엄청 부드럽고 먹으면 입 안에서 녹아내려서 아주 맛있습니다.
🍦
두 번째는 이번 여름 편의점 신상 아이스크림 하나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쌍쌍바 바닐라입니다. 쌍쌍바 바닐라는 아래 사진을 보면 하나의 아이스크림을 두 개로 쪼개서 먹을 수 있습니다. 이 아이스크림도 엄청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 맛이 있습니다.
🍦
세 번째 소개해 드리고 싶은 제품은 바로 메로나입니다. 메로나는 빙그레의 대표적인 아이스크림입니다. 메로나는 상반기 해외 매출이 15% 증가한 약 290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이를 통해서 메로나는 한국 사람뿐만 아니라 외국 사람도 엄청 좋아합니다.
🍦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리고 싶은 아이스크림은 빵또야입니다. 빵또야는 2003년에 출시되었습니다. 프랑스어다운 제품명의 유래는 '빵 먹고 또 아이스크림 먹고'를 줄인 말로 알려져 있습니다. 빵또야는 다양한 맛이 있고 그중에서 제가 딸기초크케이크 맛을 가장 좋아합니다.